'시애틀 재패니즈 가든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10.06.10 일본 정원 (Japanese Garden in the Washington Park Arboretum) (24)

꽃이나 나무 보는 거 좋아하세요~? 전 정말 좋아해요! 키울 자신은 없는데, 보는 것만 좋아해요 ㅋㅋ

알록달록한 예쁜 색깔들과 초록색의 푸름을 보면 왠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.


아무래도 일본식이라 동양적인 느낌이 나죠~?


기분이 매우 좋아져서 저런 곳에서 신선놀음하며 평생 놀고먹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!




http://www.seattle.gov/parks/parkspaces/japanesegarden.htm
위 링크 클릭하시면 시애틀에 있는 일본 정원 주소랑 시간 나와 있어요.

주소: 1075 Lake Washington Blvd E, Seattle WA 98112
전화번호: 1-206-684-4725

공짜로 입장하는 거 아니고, 18~64세 분들은 $5.00이고, 5살 아가들까지는 무료고, 나머지 분들은 $3입니다.
Posted by 불타는 실내화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2010.06.10 14:51

    예쁘네요.. ㅎㅎㅎ
    아름답네요.. 저 사진들을 보니, 예전 사무라이시대가 연상되는데..
    일본에 고모 2분이나 계시거든요... 아 저도 가고 싶다고요..
    마지막 사진은 울 이쁜 쓰레빠님인가요? 얏바리 이쁘네요. ;)

    • 2010.06.10 14:58 신고

      저기 경치 정말 예쁘죠~?
      사무라이라고 하시니 바람의 검심이였나?
      앗, 그러고 보니 켄님 필명이 거기서 나왔나...?;
      일본에 친척분이 계시군요!
      아, 부러워요~ 저 일본 가본 적도 없는데 ㅠ_ㅠ

      예쁘다고 해주시니 왜 이렇게 기분이 좋은건가요 ㅋㅋㅋ
      감사합니다 ^^ 큰 절 넙죽 해야 하는데 말이에요.

  2. 2010.06.10 19:47 신고

    시애틀에 가면 저 공원을 걷고 싶군요. 멋져요.

  3. 2010.06.10 23:34

    불타는 쓰레빠님 이쁘신데요? 호홋.. 역시 자신있는 분들이 얼굴공개.. ㅠㅠ

    저 정원과는 비교도 안되는 규모지만 정원이 있는 저로선... 저렇게 가꾸려고 얼마나 많은 수고를 했을까 싶어서 ㅎㄷㄷ 합니다. 아름답긴 아름답네요. 정자가 탐이 납니다. 하나 지어볼까요. ㅋㅋ

    • 2010.06.11 05:40 신고

      감사합니다~ 배경이 좋아서 인물도 좋아보이나봐요 ㅋㅋ
      키키님도 예쁘시던걸요~
      저는 친구들이나 동생도 블로그를 보기 때문에 사진 올려놓은거에요 ㅋㅋㅋ
      자신감 없어요 ㅠ_ㅠ

      키키님 정원 가꾸시는 글 많이 본 거 같아요!
      저도 캐나다에 부차드 가든이였나?
      거기 보니까 관리가 장난 아닐 거 같더라고요.
      키키님은 부지런하셔서 예쁜 정원도 있으시고 부럽습니다!

  4. 2010.06.11 11:07

    읿본 정원 깨끗하고 예쁘네요.
    작년 여름 지나가다 -_-;; 시애틀에서 반나절쯤 있었던적이 있었는데, 너무 좋더라구요.
    이곳보다 인구밀도도 낮은것 같고 ㅎㅎ

    근데, 전 왜 쓰레빠님 사진이 안보이죠? 혹시 "친구보기"라는 건가요? 아니면 맥이라? 어흑-

    • 2010.06.13 10:37 신고

      시애틀 와보셨군요~
      저 사실... 오레건주랑 캐나다 밴쿠버만 가봤는데도 워싱턴주가 좋아요 ㅋㅋㅋ
      완전 우물 안 개구리죠~? ㅎㅎㅎ
      맞아요! 샌프란보다는 사람이 없다고 들었어요.

      왜...냐하면 ㅠ_ㅠ 창피해서 제가 사진 지웠어요.
      제 블로그는 친구랑 동생도 보거든요~
      못생긴 얼굴 들이대면 앰버님 안구에 습기찰까봐서요 ㅋㅋ

  5. 2010.06.11 11:37

    아뉘 얼굴이 어디 있다고들 그러시나요? 전에 봤으니 이쁜거 다 알쥐룽. ㅎㅎ
    시애틀 놀러가고 시퍼요~

    • 2010.06.13 10:29 신고

      미야님~ 바쁘셔도 찾아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!
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  예쁘긴요~ 감사합니다. 미야님도 예쁘시던걸요.
      너무 겸손하시다는...!!

      놀러오세요~~~ 저도 미야님 보러 가고 싶어요!!

  6. 2010.06.11 14:07

    참 이쁘네요^^
    우리집이 저렇게 생겼으면 참 좋을텐데ㅎㅎ

  7. 2010.06.11 22:03 신고

    그러고 보니 한국정원이라 불리울만한것이 없네요. 기껏해야 아파트 옥상? ㅎㅎ

    잘보고 갑니다.

  8. 2010.06.12 07:08 신고

    미국에 이런 곳이 있다구요? 우와, 신기하다!

  9. 2010.06.12 13:51 신고

    일본정원과 우리나라나 중국의 정원은 정말 정반대인 것 같아요.
    한국이나 중국은 자연스런 멋이 있다면...
    일본은 인공적이긴 하지만... 정말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멋이 있지요.ㅎ

  10. 2010.06.13 03:26 신고

    마지막에 불타는님이 어디 계신다고... ㅠㅠ
    사진 내리신거에요? 흑흑흑...

    저도 꽃이랑 나무 보는거 정말 좋아요.
    일본정원이라고 말씀해주셔서 그런지 왠지 왜색느낌이 나는 것도 같군요. ㅋㅋ

    • 2010.06.13 10:36 신고

      창피해서 지웠어요 ㅠ_ㅠ
      제 못난 사진 보시고 언니가 제 링크 없애버릴까봐서요 ㅋㅋㅋ

      저도요, 저도요~~!! 정말 정말 좋아해요 흐흐~
      저도 언니처럼 뭔가 키워보고 싶은데... 예전에 허브 키웠다가 다 죽어서요;; 흑-

  11. 2010.06.13 15:10

    일본식 정원은 지나치게 인공적이지요. 좋은 것 하나는 관리를 잘한다는 것.

  12. 2010.06.14 16:22 신고

    이쁘네요~ 아빠가 가드닝 쪽 일을 하셔서 집에서 꽃을 많이 심으셔요 ㅋㅋ
    그래서 꽃이랑 나무 좋아하긴 하는데 저보다 아빠가 좋아하는 거 같다는..^^;

    • 2010.06.15 06:33 신고

      예쁘죠~? Movey님도 꽃 보는 거 좋아하시나봐요~

      아버님께서 정원일 하시는군요~
      저희 부모님도 난 키우시고, 식물 사랑하세요 ㅋㅋㅋ
      그거 보통일이 아니던데, 막 맨날 물 주고, 닦아주고 그러더라고요.
      전... 예전에 허브 키웠다가 다 죽여서요 ㅠ_ㅠ

이전버튼 1 이전버튼